Tuesday, April 10, 2012

I am Sorry......

이런 영어로 시작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다.ㅎㅎㅎ 메일 박스에서 발견한 이 메일의 'I am sorry...'가 내 마음을 흔들어 버릴 수 있도록 연약한(?) 인간이다 싶다. 나도 한 성질 하는디, 더 한 수 업그레이드를 만나면? 할 수 없이 참아야지!ㅎㅎㅎㅎㅎ 그 인간님들이 내게 더럽게 굴 수 있다는 것은 아쉬운 나의 현실을 보고 그러는 것이기에 어쩌겄는가! 아쉽고 능력없는 내가 참는 수밖에. 나 많이 늙었다. 쉽게 사는 법을 제법 익힌 것 같으이.

간만에 나와의 싸움에 져서 그리고 있던 그림 두 점을 빡빡 찢었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