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December 27, 2010

Why do you Run?

'Chariots of Fire'라는 달리는 영화를 배추가 소금에 저려지는 동안 보았다.ㅎㅎㅎ 겨울철의 배추맛이 일년중에 가장 맛있을 때라, 이곳 국제 마켓에 가서 한박스 용감하게(?) 사서 반박스씩 담노라니 사이사이 영화를 봐서 그런것인지 그리 힘들지가 않다. 이상하게시리.

유관순 누나님이 대한민국 만세하며 울 조상님들이 힘들게 살고 있을 때, 저쪽 서쪽 강한님들은 달리기를 하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었구먼...이유가 어찌 하여튼간에 그들이 달리고 있었다. 승자가 되기 위해!

배추 한박스를 사면 오달라가 저렴해서 그 이유를 못뿌리치고 박스를 사왔더니, 배추가 속이 들지 않은 어리버리 배추이다! 며칠전에 알찬 배추를 잘추려서 맛있게 김치를 담궜던 즐거운 추억땜시, 새해맞이 김치를 담구려고 했는데 말이다. 박스안이라 배추를 확인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장삿군이 머릴 돌린 모양이다.

으씨!

어리버리 배추를 다시 돌려주며 안되는 영어로 싸울 수도 없고 그냥 이쁜 내가 참는다!

주일이라서 달리기를 하지 않겠다는 부분에서 누군가님이 언급했던 내용이라는 것을 알았다. 오래묵은 디비디라 화질이 여기저기 신음소리를 내며 나의 인내력을 실험했다. 다시 한번 이쁜 내가 참는다...어디선가 익숙한 멜로디가 흘러나왔다. 일구팔일년 아카데미 상을 받았다면, 이 영화가 이 시상을 달리고 있을 때, 난 핑클 파마 몰래 때린 발칙깜칙 여고생이었네!

일요일이 그냥 푹쉬라는 일요일이 아니라 세상 묵은 때를 벗으라는 주님의 날이라는...맑고 깨끗한 영화를 보았나 보다. 절대자의 소리를 붙잡고 그의 음성을 듣는 거룩한 자의 달리기! 교회에 가면 맨날 듣는 진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해 달린다는...

그럼 난? 왜 그림을 그리냐는 질문을 해야겠지...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