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23, 2010

Crimson wing

길다랗고 가느란 붉은 다리와 붉은 붉꽃의 날개를 가진,'Flamingos'의 삶을 들여다 보았다. 푸른 바다에 투영되는 붉은 플래밍고의 비행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다.

소금섬에서 태어나, 적자생존과 약육강식의 자연의 원리에 따라 강자들이 살아나고, 긴 여행속에서 튼튼하게 살아 남은 자들이 젖과 꿀이 흐르는 가나안 땅에 들어가듯이 그렇게 플래밍고도 바라고 원하던 곳에 들어갈 수 있었다. 그리고 그곳 역시 젖과 꿀을 바라는 여러 존재들의 복잡한 동물사가 얽혀 있는 곳이기도...

시간이 지남에, 다리가 튼튼해지고 깃털이 힘을 얻어 어느 순간 하늘로 날아 오르는 장면은 감동적이었다. 그동안 알고 있었던 땅의 세계를 벗어나 그 위로 날아 올라 내려다 보는 그 기분! 어떤 기분일까? 새들은 좋겠다. 날 수가 있으니...

나도 비행기 탈 때면 나는 기분이 들기도 ㅎㅎㅎ

얽매여 있는 것을 벗어나 날아 오르기 까지의 긴 기다림, 그 소망을 품은 수천번의 날개짓과 물살 위로 날기위해 발버둥 치던 모습들...

새들도 그렇게 사는구나!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