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17, 2007

Being Student

다시 학교로 돌아왔다. 봄학기의 첫날을 기념이라도 하는 듯이 2007년 첫눈이 날렸다.

갑작스레 교실이 바꾸어 있는 상황은 나의 감정을 상하게 하였지만, 어쩌겠는가! 헐레벌떡 10분안에 글로브 팩토리에서 에스아유까지 가야하는 현실을 난 원하지 않았었다. 시장통같은 곳에서 내가 좋아하는 드로잉을 해야한다는 사실 또한 즐겁지 않다. 다른 반 수업현황이 칸막이 넘어 사정없이 영향을 끼치는 있는 열악한 환경속에 다시 나를 집어넣어야 한다니! 왜 맘대로 교실을 내 허락도 받지 않고 옮기는 것인가! 이 젊지 않은 학생은 어찌하라고...오고가며 쪼일 봄햇살도 두렵고, 헐레벌떡 교실을 향해 뛰어가야하는 모습도 그렇고...다행히 샘은 잘생겼다.ㅎㅎㅎ

프린트 메이킹 교실의 분위기는 사뭇 다른 것 같았다. 나이든 아저씨도 한분 계시고,ㅎㅎㅎ 동지가 생긴 기분이라고 해야할까! 만만치가 않아 보이는 수업분위기를 느꼈다. 역시 샘이 잘생겼다.ㅎㅎㅎ

세라믹교실의 샘은 여샘이고 중국인이다. 웃음소리가 중국여장부였다. 무서웠다.ㅎㅎㅎ 저음의 슬로우 영어여서 잠이 왔다.ㅎㅎㅎ 나보다 더 나이 많은 여학생님도 계시고 그리고 내 또래의 여학생도 둘이나 보였다. 어쨌거나 담당 샘이 가장 튄셈.

그리고 오늘 늦은 시간 컴퓨터 그패픽 수업이 있다. 가장 무섭고 두려운 수업이 될 것이라 예측하고 있다. 이 수업만 극복할 수 있다면 무난 할 것 같은디...몰겄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