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December 08, 2015

기억의 잔가지?

Peter Doig, The architect's home in Ravine
수묵화 연습을 하다가 집중력이 흐트러져 그만 드러눕고 말았다. 지난밤 잠을 깊이 못잔덧 탓인지 아니면 먹물이 탁하고 흐려서인지, 도저히 마음을 꼿꼿하게 잡고 서있을 수 없었다.  드러누운 김에 읽다가만 책을 들었다. 이렇게 멋진 님이~, 피터 도이크! 이 그림을 보면서 나의 스승님이 생각나기도 하였다. 수년간 나의 창작활동을 지켜 봐주시던 스승님은 잘계시는지? 

Waiting in Moon Cav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