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28, 2015

Stretching

Paul Mauriat-Isadra

맑은 새소리 들리는 아침이 아니고나~ 조용하고도 묵직한 이른 시간이 부담스럽다며, 따뜻한 이불 속에 드러누워 있자는 달달한 유혹을 뿌리치고 일어나, 쓰디쓴 커피를 습관처럼 마시고 있는 중이다.

그곳에서 데리고 온 그녀는 팔도 길고 다리가 길다.

새롭게 시작한 운동시간에  창출되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은 팔다리가 짧고 굳어서이다. 스트레칭 운동은 아마도 지금의 딱딱한 나로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일지도 모르겠다 싶어 치솟는 열등감을 불구하고 빠지지 않고 참석하고 있다.

마음을 다스릴 수 있는 스트레칭은?

금방 답이 나오지 않는 질문이로세~~

텔비 리모콘을 멀리하고 홈쇼핑을 하지 않는 것?ㅋㅋㅋ

이곳에서의 즐거움은 말이 잘 들린다는 것이다. 너무 말이 잘들려서 다른 일을 동시에 할 수 없다는 부작용(?)이 있지만서도 발 딛고 살아야 할 낯선 이곳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텔비가 필요하다. 어느덧 난 홈쇼핑을 즐겨하는 아짐이 되었다. 차를 타고 나가지 않아도 되고 집까지 배달되는 편리함을 맛본 내가 치루어야 할 댓가는 지금 당장 필요없는 과다한 양을 소화해야 하는 것이다.

페북에 흥미를 잃고 카톡거리는 소리에 반응을 하고 홈쇼핑에 마음을 빼앗기는 구엽고 뚱띵한 아짐이기도 하다.

아티스트는 어딨냐고?

건드리고 싶지 않는  질문이로세~~~

예술이 무엇이냐고부터 시작해야겠지...

삶을 풍부하게 해 줄 수 있는 것? 어떻게?

"Color is the keyboard,  the eyes are the harmonies,  the soul is the piano with many strings. The artist is the hand that plays touching one key or another to cause vibrations in the soul."
-Wassily Kandinsky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