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02, 2009

5years (before/after)


세수할 때 말곤 거울 볼 일이 없다보니...... 사진으로 얼굴을 찍어넣고보니 한국을 떠나기전의 섹쉬한 모습과 이곳 카본데일의 원초적으로 자연적인 모습을 쉽게 비교하게 되고 말았다. ㅎㅎㅎ 망가진 사진 추려내다가는 올릴 사진이 더이상 없는고로 할 수 없이......더 망가지기 전에 올리는 냥으로.

난 쌩머리로 마구다닌다. 이곳말로 카본데이화 되었다. 배나오고 허리선 없어지고 화장 안하고 그래도 이곳 시골 미국아짐보다 귀엽고 섹시하다는 자부심으로다가! 그러다보니 이렇게 한가한 방학이어도 백화점에 갈 일이 없다. 무엇보다 미장원에 돈을 가져다 주지 않는 혁신적인(?) 삶을 꾸려나가는 것 같다. 한국에서 두달이 안되어 머리 살리려고 돈퍼주었던 지난 과오를 생각한다면 상당히 건설적으로 살고 있지 않나싶다. 하지만 아무런 스캔들이 따라주지 않는다.ㅎㅎㅎ

진짜 폭탄이 된 것을 알아버린 그 느낌을 알까?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