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17, 2018

Stay Blind to the Hope


ㅋㅋㅋ 수영장 문을 열지 않은 날은 참으로 길다~
꽃이 피고 지는 날이라 어디론가 휙~~~봄바람으 타고 날아가야 한다는 본능적인(?) 혹은 습관적인(?) 충동을 못이겨 가까운 바다가 있는 곳으로 다녀왔다.

통통하고 힘센 갈매기들이 무서운(?) 집중력으로 여행객들의 새우깡을 받아먹는 장면들 뒤로  힘없는 갈매기들의 긴 기다림을 보았다.  '자들도 서열이 있는 값어 ㅠㅠ' 먼저 떠올라 선두에 선 갑질 갈매기들이 배불러 바다에 내려앉을 때까지, 말없이 바라보고 있는 수많은 갈매기들의 침묵할 수 밖에 없는 쓰디쓴 기다림을 보고 ㅋㅋ 산다는 것이 참!

횟집간판만 요란하게 보이는 바닷가의 인상은 아름답지 않았다. 주객이 전도된 바닷가의 풍경은 너무나 현실적(?) 이었다. 횟집과 어시장을 위해 바다가 있는 것 같은 이상한 기분을 떨쳐내기가 어려웠다. 겨우 힘들게(?) 바다를 발견해서 걷고 있자니 사람들이 새우깡을 던진다. 갈매기의 야생성이 어쩌고 저쩌고 했던 생각이 났지만 아이들을 동반한 젊은 부부들은 즐거워서 있는 힘을 다해 정성껏 던지고 환호성이 터진다. 어쩌겄는가!

더 이상 높이 날지 않고 인간들이 던지는 새우깡 앞으로 모여드는 갈매기들! 유혹에 빠진 느그들 팔자려니~~



Duran Duran, Come Undone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