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07, 2018

From Now On

https://www.youtube.com/watch?v=NyVYXRD1Ans
The Greatest Showman(full soundtrack)


'위대한 쇼맨'이란 뮤지컬 영화를 기대하지 않고 보았다. 상영을 자주 하지 않는 탓인지 빈자리가 없었던 것이 인상적이었다.

비천한 환경속에서도 사랑을 지켜내고, 꿈을 꾸기를 멈추지 않아 결국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꿈을 창출해 내어 사업으로 만들어 성공시킬 수 있어 어느 정도의 부를 이루고 행복할 수 있건만 더 높고 넓은 세계로 꿈을 확장하다보니 눈앞의 사소하고도 지루하게 보이는 소중한 행복을 잃고난 후 깨달았다는 삶의 진수, 지금 여기 바로 앞 행복을 놓치지 말라, 비록 부족한 점 많더라도 그것은 바로 자신의 모습이니 주눅들지 말고 힘껏 불태우기를 이야기해주는 뮤지컬로 받아 들여졌다.

세계적으로 상업적인 성공을 얻어낸 뮤지컬 영화는 아니지만 유난히 한국에서는 반응이 나쁘진 않다고 한다더니 조금은 이해할만한 요소들을 갖고 있다는 분석을 나름 하였다. 첫번째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사랑을 쟁취한다. 두번째 맨주먹으로 꿈을 실현시켜 나가는 그 과정속에 사회에서 인정받지 못하고 소외된 보통 이하의 사람들로 환타지를 창출해내는 독특한 사업과정을 볼 수 있다. 셋째는 인간적으로 세상의 부와 미모 그리고 명성에 흔들려 실수들을 저질른다는 것이다. 그리고 다시 보통적으로 보이지만 귀하고 소중한 진리를 깨닫고 집으로 집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보여주는 따뜻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 넷째 이 영화는 뮤지컬이라는 점이다. 한국사람들은 모두 노래 잘하는 가수들이기 때문이다. ㅋㅋ

어쨋든 난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대사에 가슴이 뜨근해졌지 싶다.

예술은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것

결국은 This is Me!
2018.Jan.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