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y 15, 2010

Honey House


Honey House, Oil Painting on Canvas, 24x24 inches, 2010 Spring

아이리스만큼은 우수한 작품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괜찮다는 평을 받았다.ㅎㅎㅎ 뚱띵이 목단이 흐느적 흐느적 피어있는 이웃들의 정원을 바라보면서, 난 중얼거렷다. 난 흐느적 거리는 꽃이 싫어!ㅎㅎㅎ 하며 지갑속의 돈을 지키느라 힘들었다. 머리가 무거워 이러저리 자빠져 있는 모습이 뭐 그리 아름답다고 중국님들은 국화로 삼고 고급스러운 왕족 그림속에 넣어 그렸단 말인가. 고돌이 칠 땐 겹겹이 피어있는 목단은 쌍피 복딩이 아니던가!

꽃들마다 나름대로 특색이 있다. 뚱띵이 목단을 그리니라 좀 고생을 했지만, 그런대로 복딩이 같이 그리지 않았는가. 사진보다 그림이 훨 나은 것 같아 다시 사진을 찍어야...뚱띵이가 아름답던 시절은 하 오래전전일이 아니던가. 겹겹이 쌓여있는 집을 개미들이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에서 근면한 자만이 하니가 많은 집을 소유할 수 있다는 뻔하고도 지루한 사실을 연관짓는다면 좀 그런가. 향기나며 비바람을 막아주는 이 아름다운 집 소유가 개미들이었다는 것은 내 눈으로 본 사실이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