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02, 2013

It's just Me

-Loren  Maciver

What it is to just Paint!

겨울나무에 빨갛게 노을이 물든 토요일의 시간이다. 이른 아침 멋진 예술가님의 그림이 머뭇거리는 나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다. 오랜만이다! ㅎㅎㅎ 'Loren Maciver'의 작품에 아! 하는 탄성을 내고 말았다. 난 그녀의 마음을 알 것 같았다. 

얼어붙는 내 마음에 장작을 붙일 때이다! 넘 상투적이었남?

그래서 나다운 작품을 만들었냐고? 어제 미루어 놓은 그림 하나를 빈 마음으로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였다. 기본적인 시행착오는 다 했으니, 더 나은 단계로 나아가지 않겠는가! 두려운 마음을 뿌리치고 새 이미지를 시작하였다. ㅎㅎㅎ 나니깐!

갈 때까지 가보는 것이다! 그게 바로 나!! 수니 스타일!!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