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22, 2011

Mona Lisa Descending a Staircase

와! 이런 멋진 영상이 있었네! 혼자 보기 아까워 소리 높여 작은 아드님을 보았다. 이것 좀 보거라!

정말 멋지지잉!!

나도 한번은 생각해 보긴 일이었는디, 벌써 앞선 위대한 님들이 이미 해버렸군!ㅎㅎㅎ 페인팅을 움직이는 영상매체와 연결해서 독특한 비쥬얼 랭규지를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그리곤 무지 어렵겠다며 그 길을 가보지 않았더니, 이미...

"Joan C. Gratz" 님의 아티스트 스테이트먼에 의하면, 그녀는 선과 색의 움직임과 율동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경험들에 대해 관심이 있다고 한다. 카메라 앞에서 그림을 그리고 필름으로 찍고해서 긴 과정을 통해 만들어낸 작품인 것이다. 'The accidental of subconscious'가 돋보이는 작품이기도 하다. 보는 이도 즐겁게 하고 작가의 주제의식이 살아있는 독특한 또 하나의 세계를 거실의 텔비를 통해 볼 수 있다는 사실이 행복하게 느껴진다. 정말 멋지다. 강추!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