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rch 29, 2011

Sucker Punch


-스퀴시 할 때, 라켓 무기들고 나가서 적수들을 향해 인사하던 모습이 떠오른다고...ㅎㅎㅎ 나랑 어디가 닮았냐고요!ㅎㅎㅎ-


화요일이다!
쓰레기 버리는 날이었다.
화요일은 쓰레기 버리는 날!!
버려야 할 것 또 있는데...
쓰레기를 버려야 했었는데,
잊었다!

비우는 일이 쉽지가 않다.


오전중에 새로운 그림 밑작업을 하였다.
모처럼 첫출발이 좋았다.
아니 항상 그렇지 않았던가!
아냐, 이번엔...

아트 히스토리 수업을 마치고,
해보고 싶었던 사소한 일중의 하나를 했다.
이른 시간 영화 보는 것!ㅎㅎㅎ
비우는 대신에 가렸나 보다.

'Sucker Punch'를 보았다.ㅎㅎㅎㅎㅎㅎ
화요일은 쓰레기 버리는 날이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