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09, 2006

Desingners...Erin & Soony

파운데이션 에이 크라스에서 솔드아웃 프로젝트 파트너가 된 '에린'이다. 오불짜리 물건을 만들어 상대 파트너와 교환하여 각기 팔아보고 그 팜플렛이나 포스터를 만드는 프로젝트인데, 만나고보니 우리는 똑 같이 카드를 만들었음을 보았다. 얼마나 신기하던지...

그러나 우리의 카드는 다르다. 에린과 내가 다르듯이 말이다. 내 생각으로는 에린은 상당히 창조적인 학생중의 한 사람이다. 그녀의 독특한 비옷과 가면을 나는 기억하고 있다. 생각외로 그녀의 이번 카드는 심플하여서 놀라왔다. 도시적이고 심플한 네모가 겹친 액자식 카드 컨셉과 핑크,노랑 그린으로 행복한 봄날같은 색깔의 선택 그리고 단추를 카드에 이용해서 좀더 고급적이고 재밌는 이미지를 연출하였다는 점을 높이 사고 싶다. 깔끔하게 뒷처리된 카드여서 핸드메이드가 아닌 지 알았었다. 그녀는 놀라왔다.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