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04, 2013

No, Mystery

더 이상 알고 싶지 않다~정말 모르는 것이 너무 많다는 생각이다. 짐을 꾸리고 집을 정비하고, 그리고 떠날 날이 멀지 않았는데 무슨 집안 일이 끝없이 알 수 없는 미궁으로 펼쳐지는지...

물방울이 어찌 떨어지는지 탐정처럼 관찰하고 사실을 수집하여 전문적으로 일을 처리한다는 사람들에게 보고하였으나 왜 시원하게 처리를 못하는 것일까?

알 수 없는 찝찝한 냄새의 정체는 무엇이단 말인가! 덕분에 몇년 묵은 것들을 처리해서 개운하기까지 하지만서도 코끝을 건드리는 이 냄시는 무엇인단 말인가!

황당하기 그지없는 청구서를 한달이 넘는 이 즈음에 보내는 그 사람들의 정체는 또 무엇인가!

이곳을 떠나는 마당에 여행을 하지는 못할 망정, 옷깃을 스친 듯한 사람들과 밥묵고 정리할 시간은 있어야 하지 않는가 말이다. 물론 시간을 만들 수는 있지만 그렇게 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없는 것이로세.

목마른 자가 샘을 판다고 하지 않던가!

성질 급한 나로서는 주말을 인내하고 전화돌려 일을 진행 시키는 것이 정말 힘든 일 중의 하나인 것 같다.

인터넷 서치하고, 물어 물어 냄시나는 일을  전문가의 출동없이 해결한 듯 싶다. 물컵 두컵하고 그리고 다섯컵으로 그 꼬리한 냄새를 정지했으니...믿어지지 않는다! 경험이란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 나이든 이들을 존경할 지어다~~

더 이상 이곳의 문화를 알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ㅎㅎㅎ 정말 머리가 지근거린다. 예술이란 이름으로 스튜디오에서 서성거리던 시간이 꿈같이 멀리 느껴지는 것이...


0 Comments:

Post a Comment

<< Home